1ROUND                                   2ROUND                       3ROUND                       4ROUND                       5ROUND                            
 
 
 
 
 
 
 
 
 
 
 
 
 
 
 
 
 
 
 
 
 
 
 
 
 
 
 
 
 
 
 
 
 
 
 

총평

 

초반 잡기와 비연에 말렸던 레미가 풍참의 블록 타이밍등 결정적인 찬스를 살림으로써 역전에 성공한 보기 좋은(본인 입장에선) 대전.

 

마지막 라운드의 시간 버티기가 인상적이었다.

 

비엘쥬 블록에 전부 실패한 누렁이에게 아낌없는 야유를...

 

- 2003년 7월 20일

 

  자주 볼 수 있는 장면-_-
 
높은 타점
 
타이밍 흐뜨리기가 안 되다
 
3단도 가능!
 
좀 신중히;;
 
 
이 때 안 죽은 게 신기하다
 
빠칭! 안정적!
 
루그레 좀.. 그만..
 
어느 타점에서건 파워가 같은 비경
 
뒤에 지나가는 베스가 보이는가
 
번쩍!
 
사삭 자리 바꾸기!
 
이런... 젠장...
 
으.. 누워있는 사람한테...
 
랄라라
 
아이고-_-
 
하단 쏘고
 
이번엔 블록
 
승룡~!
 
마무리는 언제나 리프 or 잡기
 
-_-
 
신기술 어퍼컷
 
게이지가 있었건만...
 
2:1 (잔상)
 
블록했지만 반격할 수 없다!
 
아뵤
 
쿵!
 
모의 중
 
이 순간의 쾌감!!
 
우하하 죽어라 죽어
 
사이드 킥
 
EX 비연 블록이 아쉽다
 
암튼 승리~
 
 
99초. 시작과 동시에 목베기를 쓰는 이부키. 이것은 누렁이의 장난 버릇이다.
96초. 약 비경을 헛질했을 때 (아무 의미없는 실수-_-) 이부키의 점프 중p가 타점 높게 히트. 이후 지상 콤보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는 누렁이라 그냥 와서 잡아버린다.
93. 구석에 몰린 레미에게 적절히 슬라이딩을 닿게 하여 블로킹 찬스를 만든 이부키. 레미는 약간 걸어가서 약k을 하는 신중함을 보였으나 별 효용이 없었다. 그러나 점프 약중 추가 후 이부키 쪽이 잡혀버림(왜?).
89초. 베스 타이밍이었으나 거리를 맞추다가 중p로 만족. 이후 3단 공중 블록 주고받기를 시적하나 이부키의 고도가 낮아져 중k이 나오지 않는다.
84초- 다시 거리가 좁혀지고 이부키의 굳히기 앉아 약k 블록 후 앉아 중k으로 반격. 게이지가 없는 상황으로 앉아 강k이 더 좋은 선택지 였을 수도 있다. 반격을 대비해 약 비경을 썼지만 역시 안 좋은 시도.
81초- 원거리 대공으로 점프 중p. 약 오트가 나았을지도 모름. 지상에서 추격했으나 이부키가 잡아버린다. 빨리 할 것을 찾지 못했음. 77초에서 다시 점프 공격에 맞고 레미가 잡혀버림.
73초- 섣불리 하단을 앉아 강k으로 공략한 레미. 이부키의 강k 콤보를 맞아버린다. 그런데 이후 이부키는 하이 점프로 추격만 하고 점프 통상기를 내지 않는다... 잡기로 끝낼 심산이엇던 것 같음.. 그러나 레미가 이번엔 잡히지 않는다.
70초- 마지막 일격을 서두른 이부키가 ex 풍참을 사용하지만 공중 블록을 당하고 안정적인 초필 연속기로 반격을 받는다. 공중에서 바로 강k등을 내
지않고 일단 착지한 후 지상 콤보로 비엘쥬를 넣은 레미의 플레이는 좋았음.
66초- 어찌보면 대담한 ex 풍참이었으나 레미가 100% 읽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음-_-. 그러니까 베스 쏘고 루그레 좀 그만하라니까... 1라운드 종료.
99초- 시작하자마자 어퍼 콤보를 맞는 이부키. 앉아 강p가 거의 끝에 들어가 블록하기 약간 어려웠을지도 모른다.
96초- 뉘우칠 줄 모르고 베스 후 약 루그레. 그러나 이부키는 베스를 하단 블록하려다가 루그레의 발 끝에 맞는다. 후하하. 이후 하단 견제를 하면서 약간
기다리는 이부키. 재차 점프에서 레미 어퍼는 바로 블록한다. 반격은 잡기로.
88초- 레미의 서서 약p - 앉아 약k - 리프 어택. 약p는 좀 의외. 리프 어택 블록후 추이권 따위로 반격을 하니 다시 블로킹 당해버렸다. 그러나 반격을 약k으로밖에 못해 욕먹는다.
76초- 이후 뒤로 후퇴하는 레미. ex 잔광이 좀 아깝다. 게이지 1개가 간당간당한 상태였으므로 이후 대공 비엘쥬의 기회를 놓침. 이부키도 ex 수절을 헛쳐서 쌤쌤. 공중 블록 주고받기를 했으나 리치가 짧은 중p로는 반격 불가. 점프하는 이부키 밑으로 대시해 들어간 타이밍은 좋았다.
72초- 베스를 쏘고 대시로 추격. 이부키가 풍참을 하기를 기다렸으므로 반격 찬스. 이부키가 하주작 캔슬을 하지 않았으므로 걸릴 것은 아무 것도 없었지만 서둘러 초필 연속기를 쓰려다 실수를 하고 만다. 앉아 중P가 공중 히트.. 원래대로라면 서서 중p 강제가 훨씬 좋았을 것임. 이후 이부키의 약중 뇌타 반격과(약중강 뇌타 찬스였으나..) ex 비연 추격으로 단번에 전세가 바뀐다.
64초- 제자리 점프 중k 히트 후 또 잡히는 레미. 마지막에 비연도 가드하지 못한다. 고무의 밑으로 통과하려고 전방대시를 입력했으나 노랭이 같은 이부키가 ex 고무를 쏴버린 탓에 그냥 수리검 맞고 죽는다.

98초- 잡기에 대한 집중력이 살아났는지 레미가 먼저 잡는다. 그리고 오트를 쓰는데 베스를 예상하고 하단 블록을 한 이부키가 블록을 하고 일어나다가 맞는다.
92초- ex 고무가 발 끝으로 와 블록 실패-_-
83초- 머리 부수기 2회와 앉아 약k > ex 선으로 압박하는 이부키. 약 비경도 보기좋게 블록하고 반격도 한다(약중k 뇌타여서 파워가 약간 아쉬웠지만). 그러나 마지막 ex선이 삑사리가 나면서 강 선이 나가 버린다-_-. 이후 잡기에 의한 긴 추격전이 발생, 이부키의 이번 라운드 최고의 패착으로 기록된다.
79초- 베스를 블로킹하고 ex 풍참을 곧바로 사용하는, 1라운드 마지막과 같은 패턴을 연출하는 이부키이나 레미의 공중 블록 강p에 얻어맞고 점프 중k 추가타와 대시 잡기까지 허용. 에너지의 30%이상이 날아가버린다.;; 빠른 템포의 공격으로 효과를 보았음.
75초- 겁없이 ex 풍참을 쓰는 이부키. 점프 약k중k 타겟을 레미가 블로킹 2번을 하지 못한 게 아쉽다. 직후 약 1초간 견제가와 블록 헛질 공방이 있었으며 다시 연속 머리부수기를 하던 이부키가 리버셜 비경을 맞고 멀리 멀리 날아간다.
68초- 타점 높은 점프 공격을 하고 잡기를 피해 제자리 점프를 한 것은 좋았으나 너무 보이게 중k을 낸 것이 다시금 블록한 레미에게 공격권을 넘겨준다. 이 장면에서는 점프 중k 대신 낮은 타점의 약 고무 정도가 어땠을까 싶음. 아무튼 레미, 중k으로 쳐내고 재빨리 대시해 하단 > 중단의 국민 연결로 마무리 짓는다.
99초- 둘 다 신중해서 처음엔 약간 딜레이를 주고 거리를 맞춘다. 이부키가 ex 수절로
기습을 하지만 백 대시로 피해버렸다. 물론 보고 피한 건 아니다-_-
95초- 제자리 점프 중k 다시 블록하는 레미, 그러나 중k도 아닌 중p로 반격한 것이 약간 아쉽다(게이지도 있었는데). 암튼 대시 추격 후 [앉아 약k - 리프 - 블록 헛질 - 앉아 중p - 리프 헛질 - 앉아 약k - 걸어가서 잡기]라는 패턴이 정확하게 먹혀 들어간다. 그리고 기상 ex 풍참을 대비해 약간 떨어져 앉는 레미씨. 일부러 앉아 약p도 한 번 헛질로 깔아두지만 걸려들지 않는 이부키.
87초- 약간 거리를 벌려보는 레미. 그러나 그 와중에 이부키에게 점프 중k을 허용하고 만다(비엘쥬 찬스였음에도). 가드는 했으나 이부키의 걸어와서 잡기에 당해버림으로써 주도권을 빼았긴다. 일단 백점프로 거리를 벌려보는 레미. 이 때 이부키의 안개달리기를 예상하고 기상 리버셜을 했다면 쉬워질 뻔 했다.
81초- 빠른 템포의 공방. 이부키가 머리부수기도 성공시키고 다시 공격 리듬을 잡아가는듯 했지만 결국 잡힘(백대시 하다가...-_-). 역시 ex 풍참에 대비하는 레미. 하지만 이부키도 신중했다.. 약k 중k을 침착하게 가드하면서 평상심을 찾으려나... 싶었는데! ex 수절을 써버린다-_-. 가드는 했지만 얼떨결에 게이지를 놔두고 적절한 반격을 못한 레미. 그러나 다급한 이부키의 점프 중k을 비엘쥬로 쳐내면서 승기를 잡는다.
70초- 강p 헛질로 게이지 한 번 채우고 베스를 심어둔다. 이부키가 베스를 블로킹하고 앉아 강k 타겟으로 반격하려 하나 이미 레미는 경직이 풀린 상태. 서서 강k 헛질에서 약 비경을 얻어맞고 다시 구석으로
65초- 비엘쥬 히트 때와 달리 비경은 낙법이 된다는 걸 아는 레미.. 약 공격 헛질로 뒤로 안 가고 레버를 모으며 타이밍을 재다 다시 베스 발사 > 점프. 다시 한 번 베스 블록 후 풍참을 쓰는 이부키. 이번엔 점프를 보고 조심한답시고 약으로 쓴 것 같으나 레미의 블록에 끝장이 나버리고 만다. 에너지 차이에 조급해진 것이 화.
99초- 이부키, 과감하게 전방점프 높은 타점의 중p. 당연 잡혀버린다;;
96초- 미묘한 신경전 발생. 전방 대시로 딱 붙은 레미. 하지만 약간 뒷걸음질 치는 게 하단 기본기를 낼 준비 동작으로 보인다. 순간적으로 하단 블록을 입력한 이부키. 그러나 기상 ex 풍참 블록을 한 번 입력하고 난 다음 그 약간의 거리를 다시 걸어와서 잡아버리는 레미.
94초- 약k으로 타이밍 잡고 맞추고 베스. 동요한 이부키가 블록을 실패한다;; 일단 후퇴하는 이부키지만 더 기다리지 못하고 뛰다가 비엘쥬를 맞는다.
86초- 구석에서 베스 3방을 쏘며 압박하는 레미. 2번째 ex 베스 후엔 느닺없는 앉아 강k이 나와버렸는데 의외로 히트;. 3번째 베스를 뛰어넘은 이부키를 향해 여유롭게 대공 블록을 입력하는데 대시가 나가버렸다-_-;; 당황한 나머지 하단 블록을 입력해 두지만 또 점프 공격 후 잡기에 당한다... 몇 번째냐...
82초- 왠 강 풍참??;; (ex 삑사리?) 그런데 그걸 가드하다 맞은 게 더 황당..-_-.. 당황하여 슬라이딩이 충분이 들어왔음에도 잡지를 못한다.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하단> 중단과 약 > 중 견제를 성공시켜 이부키의 에너지를 거의 다 줄이는데 성공.
75초- ex 수절을 맞고난 후부터는 긴 추격전. 69초에 약 풍참 헛질을 보고도 끝내는데 실패하고 59초에 배후를 잡고도 또 역으로 잡기에 당해버린다. 63초 즈음에는 기본기 헛질로 일단 비엘쥬 한 방을 만들어 놓는다. 그러자 그것을 눈치챈 이부키... 있는 게이지를 다 쓰며 ex 비연 기습만 노린다-_-;; (그것도 레미가 기술을 낸 직후에만 쓴다;;) 50초에서의 눈에 안 띄게 기채우기는 감동적.
43초- 어느덧 30초가 흘러버린 순간. 게이지가 떨어진 이부키가 무리하게 뛰다 최후를 맞는다. 블록을 입력하며 승부를 건 것 같지만 통쾌하게도 실패. 긴 랠리에 종지부가 찍힌다. 45초에 앉아 중p대신 중k을 뻗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